6회 서울평양시민마라톤대회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다음의 유의사항을 꼭 숙지해주십시오.



참가자격


평화통일을 바라는 서울시민 누구나
 
 
참가자 건강상태 확인


마라톤 대회 중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고를 방지하기위하여 참가자께서는 본인의 혈압, 심장실환, 당뇨 등의 건강상태를 스스로 판단하여 참가여부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참가자는 본인이 4.27km를 무리 없이 완주할 수 있는 건강상태인지를 확인하시고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권위 있는 의료기관의 검진을 받을 것을 권유합니다. 대회조직위에서는 대회도중 본인의 건강상 이유로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따라서 참가자 스스로 본인의 건강관리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라며 대회 도중 이상이 느껴질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를 바랍니다.
 
 

환불규정


부상이나 출장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참가가 불가능할 경우 사전에 대회 참가를 취소할 수 있으며 참가비 환불은 아래의 기준에 따라 지급됩니다. 신청 취소 시 참가자 본인 명의의 통장 계좌번호와 본인의 인적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① 접수기간 내(10월 18일까지): 참가비 전액 환불
② 접수마감 후(10월 19일부터): 환불금 없음
③ 환불금 지급기간: 접수 후 1주일 이내
 


대회중지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발생으로 대회개최가 도저히 불가능 할 경우 대회는 중지되며, 대회중지 시에도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차안내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531 (평화의 공원 주차장)


*행사 당일 차량이 혼잡하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차비 개인부담)

*월드컵공원 주차장은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결제 무인정산 주차장입니다